회원가입로그인사이트맵

  • 공지사항
  • FAQ
  • 자료실
  • 자료실
  • 자료실

고객센터

채용정보

회사개요

회사개요

제목 [기본] 코로나19 관련 업무 시간 단축 안내 - 2020.02.24부터 등록일 2020.02.28 14:06
글쓴이 (주)프로토콜마스터 조회 341
안녕하세요. (주)프로토콜마스터 입니다.

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폐사 전 사업부 재택 근무 및 업무 시간 단축 운영되고 있습니다.
업무 시간 9:00 - 17:00
위의 업무 시간 외에도 폐사 홈페이지 고객지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메일 주시면 가능한 빠른 회신 해 드리겠습니다.
또한 택배 발송 업무의 경우 기존 일정보다 1-2일 지연될 수 있음 양지 해주십시오.

기타 문의 사항은 언제든 연락 주십시오.
info@protocolmaster.co.kr
02-448-1457
다음글 | 다음글이 없습니다.
이전글 | 5월 휴무 안내